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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듀!! 소비자가족학과(6탄)] 서비스케이프 현장 견학

  • 작성자 소비자가족학과
  • 작성일 2024.01.19
  • 조회 113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일련의 과정과 고객 참여 역할을 서비스케이프 현장에서 경험 및 서비스 디자인 설계를 탐색할 수 있음.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 프로세스와 설계를 이해하고서비스케이프 현장에서 참여단계주요 소비단계이탈단계에서 고객과 서비스 기업의 접점을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서비스케이프 현장에서 서비스 청사진과 고객여정지도 작성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설계 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