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일부터 주소지 변경으로 인하여 전자우편(메일이 아닙니다) 이용 시에는 현재 재적생들의 주소지가 신주소지(도로명주소) 로 변경되어야 하오니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가. 학부(과) 재적생 신주소지(도로명주소) 입력 기간 : 2013. 12. 3.(화) 13:00 ∼ 20.(금) 24:00
나. 입력방법 : 인제정보시스템에 재적생 직접 입력 -> 입력 후 등본 혹은 초본을 발급받아 학과사무실로 제출.
등 초본 제출시 상단에 학과 학번 이름 기재 바람.
* 기한 내 주소 변경하지 않을 경우, 성적표, 등록금 고지서, 내용증명 등 학교에서 발급되는 각종 서류를 받지 못 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등록금 납부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기한내에
모든 학생들이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재학생, 휴학생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