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부소개
  • 공지사항
  • 학사일정
  • 수업자료실
  • 자격증
  • 가족상담센터
  • 가족상담센터
  • 서브메뉴 배경이미지


신청서는 10월 26일 (수) 12시까지 학부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2016학년도 PRIME INJE, GLOCAL INJE 모집 안내

- 해외현장체험프로그램 -

 

 

모집개요

1. 대상 학과() 

학과()

비고

나노융합공학부, 제약공학과, 보건안전공학과, 의용공학부, 전자IT기계자동차공학부, 산업경영공학과

확대

(6)

의생명화학과, 스포츠헬스케어학과, 음악학과, 법학과, 정치외교학과, 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가족상담복지소비자학부, 신문방송학과, 통계학과, 특수교육과, 글로벌경영학부, 글로벌경제통상학부, 경영통상학부()

축소폐지

(15)

컴퓨터공학부, 작업치료학과, 임상병리학과

정원유지

(3)

중국학부, 영어영문학과, 일어일문학과, 한국학부, 인문학부, 역사고고학과

인문학통합

(6)

 

2. 모집인원() : 65(팀별4~6명 내외), 300여명

3.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휴학생, 대학원생 및 20172월 졸업자 제외)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인솔교직원은 전임교원만 지원가능(외래교수, 초빙강사 지원불가)

- 팀 신청은 동일 학과() 학생으로 지원을 원칙으로 함

사정상 교원이 인솔하지 못할 경우 조교 및 교직원 인솔가능(사유서 제출)

4. 신청기간 : 2016. 10. 19() ~ 10. 27() 학과()별 상이 함

5. 제출서류 : 신청서(양식1~4)

6. 제출방법 : 신청서 작성 후 해당 학과()에 제출

7. 선발절차

- 선발방법 : 1) 학과() -> 2) 학생취업처 학생복지과

- 선발기준

참가동기 및 목적의식의 명확성

창의적이고 주체적인 프로그램 구성 및 예산집행

체계적인 팀 구성(역할분담)

외국어 능력(영어 및 현지어)

파견국 제한(여행 안정성이 보장되지 않은 국가)

 

 

활동개요

1. 활동기간 : 2016. 11. ~ 2017. 01. 31 34일 이상

2. 운영방식

- 팀 프로그램으로 진행

- 활동에 필요한 경비 일체(항공, 숙소, 교통, )은 자체적 진행

3. 국가별 지원 금액(예정)

국가별

재학생 지원금(1)

비고

아시아권(싱가폴 제외)

100만원

 

비아시아권(미주, 유럽, 호주, 싱가폴)

200만원

 

4. 선발팀 제출서류(출국 1개월 전까지)

- 항공권 INVOICE

- 보호자동의서, 재학증명서, 계좌사본

여행자 보험은 학생복지과에서 일괄 가입(지원금에 미포함)

5. 사전교육 : 프로그램 목적의식 구체화, 안전교육, 성희롱성폭력 교육(예정)

6. 결과보고서 제출(양식 5)

- 결과보고서 : 참가자 현황(역할), 연수일정, 내용, 성과내용, 계획서와 차이점(사유), 프로그램의 장단점, 활동사진, 정산자료(영수증 부착)

- 연수수기 : 자유양식(체험 활동내용, 느낀점 등)

- 만족도 조사 : 프로그램 만족도 설문 문항

7. 예산집행 기준

? 본 프로그램은 PRIME사업비 집행 기준에 준함[사업단보고서 자료 참고]

? 집행항목중 항공료, 숙박, 식대, 교통비, 비자, 입장료 이외에 집행할 경우 학생복지과, PRIME사업단 담당자에게 문의 후 집행 패키지여행 상품(여행사) 절대 불가

? 팀별 예산은 대표학생, 인솔교직원 개인 계좌로 입금(예정)

? 사업비 지출은 입금계좌(대표학생, 인솔교직원) 체크카드를 기준으로 함(, 현지활동 시 부득이 현금으로 집행할 경우 필히 영수증 첨부해야 함, 체험 출발일의 해당 월 1일자 최종 고시환율로 계산하여 제출)

? 세부정산 및 증빙서류(영수증) 작성요령은 팀 선정 후 사전교육(O/T) 실시

여행자 보험은 사업단에서 일괄 가입(예정)

 

문의처 : 해당 학과(), 학생취업처 학생복지과(3018, 301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7 졸업유예신청(취소) 안내 조교 2017.11.07 18
공지 2017-2 학점포기 신청 안내 조교 2017.11.02 38
공지 2018년도 2월 졸업예정자 (현8학기차) 졸업시험 범위 조교 2017.11.02 102
공지 2017년도 석호장학생 선발 안내 조교 2017.11.01 56
공지 2017년 하반기 등록민간자격 3종 발급 안내 조교 2017.09.04 102
공지 8월 조교 휴가 조교 2017.08.01 125
공지 제34차 대학생 기업현장실습 신청 안내 조교 2017.07.17 126
공지 2017년 제7회 녹색소비/생활 공모전 "대학생의 엣지있는 녹색소비생활 실천" 공모전 안내 조교 2017.07.07 99
공지 17. 07. 10 / 17. 07. 14 조교 휴가 조교 2017.07.07 67
공지 코웨이와 함께하는“제15회 대학생 CCM 체험스쿨” 안내 조교 2017.06.13 85
공지 경북도청 소비경제교육프로그램 2PM&30AM(8기) 지원자 모집 조교 2017.06.05 85
공지 제34차 대학생 기업현장실습 모집 공고(1차 공지) 조교 2017.05.29 84
공지 2016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졸업시험 범위 공지 조교 2017.05.16 120
공지 울산시청 소비자상담실습 안내 조교 2017.05.15 88
공지 인터넷 스마트폰 치유캠프 멘토 모집 안내 및 신청서 조교 2017.04.10 79
공지 한국소비자원과 함께하는 2030 「나만의 의미있는 작은 결혼」콘텐츠 개발 및 홍보대사 모집 안내 조교 2017.03.15 120
공지 2017학년도 1학기 인제장학사정관제 안내 조교 2017.03.09 158
공지 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납부안내, 유의사항, 유예신청서 조교 2017.02.15 144
공지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조교 2017.02.06 341
공지 제33차 대학생 기업현장실습 모집 조교 2017.02.01 145
공지 졸업시험 재시험 공지 조교 2016.12.12 336
공지 경북도청 동계방학 현장실습 모집 안내 조교 2016.12.08 218
공지 [PRIME사업] 2016학년도 해외현장체험프로그램 모집 안내(재공지) 조교 2016.12.07 251
공지 금융사기 예방 노인소비자 교육 실시 학생 모집 조교 2016.12.02 171
공지 [PRIME사업] 소비트렌드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조교 2016.12.01 205
공지 [PRIME사업] 2016학년도 전문자격취득장학금 시행 공고 조교 2016.11.29 203
공지 [PRIME사업]2016년도 축소·폐지·인문학학과 동계 해외인턴십 파견생 선발 조교 2016.11.21 241
공지 2016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졸업시험 범위 공지 조교 2016.11.11 290
공지 제2전공(복수전공, 연계전공, 자기설계전공) 및 부전공 신청(신규, 포기) 안내 조교 2016.11.09 216
공지 2016학년도 PRIME사업 동계 해외 인턴쉽 신청자 모집 안내 조교 2016.11.04 208
공지 2016학년도 동계 재학생 직무체험 프로그램 모집안내 조교 2016.11.03 229
공지 2016학년도 동계 [PRIME]현장실습(Ⅱ) 프로그램 모집안내 조교 2016.11.03 233
공지 2016 GS SHOP 소비자리더 장학생 모집 공고 조교 2016.11.03 191
공지 2016학년도 석호장학생 선발 추천 안내 조교 2016.11.03 190
공지 Sharing 프로그램 안내 조교 2016.10.28 213
» [PRIME사업] 2016학년도 해외현장체험프로그램 모집 안내 조교 2016.10.23 269
공지 기업탐방 제출서류 조교 2016.10.16 206
공지 2016-2학기 인제장학사정관제 안내 조교 2016.09.05 242
공지 [한국소비자업무협회] 등록민간자격 3종 신청관련 재안내 조교 2016.09.05 286
공지 2016년 지구를 배려한 녹색 기술과 녹색소비/녹색생활 공모전 조교 2016.08.19 248
공지 소비자학 관련 등록민간자격 3종 발급 안내 / 제6회 「녹색생활/녹색소비 실천을 위한 공모전」 안내 조교 2016.07.01 342
공지 소비자상담현장실습 Orientation 조교 2016.06.24 278
공지 소비자상담현장실습/기업소비자상담실습 필요 서류 조교 2016.06.24 272
공지 제32차 대학생 기업현장실습 모집 안내 조교 2016.06.17 270
공지 코웨이 제15회 대학생 CCM 체험스쿨 ” 참가자 모집 조교 2016.06.16 275
공지 ㈜남영비비안 대학생 기업현장실습 안내 조교 2016.06.02 363
공지 (재)영화의전당 시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조교 2016.04.29 362
공지 2016 대학생 신용서포터즈 모집 안내 조교 2016.03.11 568
공지 2016학년도 1학기 '2인이상재학, 보훈(신규)/(교직원)직계자녀장학금(추가)' 신청 조교 2016.02.29 506
공지 아동인권지킴이단원 모집 조교 2016.02.26 539
공지 2016학년도 신입생 학생증발급신청 프로세스 조교 2016.02.26 506
공지 2016년 상반기 자격증 발급 안내 조교 2016.02.24 582
공지 경남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조교 2016.02.04 560
공지 (소비자)2016년 상반기 자격증 발급 안내 조교 2016.01.11 585
공지 201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트랙Ⅱ 수강 안내 조교 2016.01.04 524
공지 2016학년도 전과(부) 신청 안내 조교 2015.12.29 593
공지 201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트랙Ⅱ 추가 개설 신청 조교 2015.12.15 562
공지 2015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시간표 조교 2015.12.09 585
공지 서울시 대학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사업 홍보 협조요청 조교 2015.12.09 571
공지 2016-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조교 2015.12.08 556
공지 제31차 대학생 기업현장실습 안내 조교 2015.12.07 578
공지 경북도청 동계방학 현장실습 모집 안내 조교 2015.12.02 652
공지 가정복지사 2급, 1급 자격증 안내 조교 2015.11.30 692
공지 [한국소비자원] 소비생활 공모전! 조교 2015.11.26 574
공지 2016학년도 학위청구자격영어시험 문제 출제범위 안내 조교 2015.11.17 587
공지 2016학년도 1학기 학부생 전공 결정(변경) 안내 조교 2015.11.10 634
공지 졸업유예제도 안내신청 조교 2015.11.06 642
공지 2015-2학기 학점포기 신청 안내 조교 2015.11.05 639
공지 인제대 SERA 멘토링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조교 2015.10.28 612
공지 취업성공패키지 조교 2015.10.27 712
공지 [취업진로과] 학부(과) 취업률 제고를 위한 재학생 구직표 조교 2015.10.26 729
공지 2015학년도 2학기 희망사다리장학생 모집 홍보 조교 2015.10.14 616
공지 2015학년도 2학기 장애학생 지원 장학금 관련 시행 조교 2015.09.17 637
공지 2015학년도 2학기 인제장학사정관제 장학생 선발 관련 조교 2015.09.14 648
공지 [소비자4학년필독!] 2015 하반기 자격증 접수 재안내 조교 2015.09.02 744
공지 2015-2 복학안내문 조교 2015.08.10 658
공지 2015학년도 2학기 재입학 등록 안내문 조교 2015.08.10 642
공지 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입 안내 조교 2015.08.07 662
공지 2015-2학기 학부 수강신청 안내 조교 2015.08.05 690
공지 2015-2학기 교외 가상수업(OCU,KCU) 관련 안내 조교 2015.08.05 652
공지 [한국가족관계학회] 가족상담사1, 2급, 가족생활교육사1, 2급 필기시험 안내 조교 2015.08.04 1010
공지 2015학년도 2학기 시간표 공지 조교 2015.08.03 714
공지 [학사관리과] 201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트랙II 수강 안내 조교 2015.07.07 673
공지 2015년 녹색생활/녹색소비 실천을 위한 공모전 안내 조교 2015.06.15 646
공지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시험 정보> 조교 2015.06.11 725
공지 2015학년도 2학기 보훈*직계자녀 장학금 신청 안내 조교 2015.05.27 630
공지 2015-1학기 영어능력우수인증제 신청 안내 조교 2015.05.26 656
공지 졸업유예신청 및 졸업토익성적표제출 조교 2015.05.26 769
공지 201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 안내 조교 2015.05.20 653
공지 LINC사업단 2015년 하계 계절학기 현장실습 참여기업 모집 및 등록 조교 2015.05.13 700
공지 제30차 대학생 기업현장실습 안내 조교 2015.05.11 691
공지 제2전공 신규신청 및 부전공 관련 공문입니다. 조교 2015.05.01 704
공지 동아리 활동 계획서 조교 2015.05.01 645
공지 학점포기 신청 안내(5월4일~14일) 조교 2015.04.29 684
공지 2015 정보화 소양 특별장학금 시행 조교 2015.04.23 695
공지 <국제교류처> 2015학년도 국외전공연수 프로그램 시행 관련 안내 조교 2015.04.09 666
공지 외국어성적 우수 재학생 학습수기 공모 안내 조교 2015.03.17 678
공지 [시험정보] 소비자전문상담사 1급 / 2급 조교 2015.03.11 913
공지 2015-1학기 INJE STAR 장학금 시행 공고 안내 및 학생 홍보 조교 2015.03.05 699
공지 대학생 역량강화 프로그램 조교 2015.03.05 679
공지 신입생 학생증(ID카드) 인터넷 신청 및 출력물 안내 조교 2015.02.23 984
공지 2015-1학기 현장실습 프로그램 모집공고 조교 2015.02.09 740
공지 복학에 따른 예비군 신고안내(예비역들 필독) 조교 2015.02.05 810
공지 2015학년도 1학기 학부 수강신청 안내 조교 2015.02.05 735
공지 2015학년도 1학기 교외 가상수업 교과목(OCU, KCU) 관련 안내 조교 2015.02.05 674
공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조교 2015.02.02 735
공지 2015학년도 1학기 복학 신청 안내(조기복학 포함) 조교 2015.02.02 692
공지 2015년 제29차 대학생 기업현장실습 신청 안내 조교 2015.01.27 678
공지 소비트렌드 전문가 자격증 신청안내 조교 2014.12.18 1857
공지 소비자재무설계사 신청안내 조교 2014.12.18 1833
공지 소비자업무전문가 자격증 신청서 조교 2014.12.18 1821
공지 INJE STAR 장학금(마일리지 제도) 점수 확인 안내 조교 2014.12.11 2330
공지 제29차 대학생 기업현장실습 안내 조교 2014.12.10 2320
공지 2014인제대학교 LINC사업단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인기상 수상 조교 2014.12.08 2457
공지 INJE STAR 장학생 시행 공고 안내 및 학생 홍보 조교 2014.11.11 3566
공지 등록금 납부시 수납 확인 문자 수신 신청 방법 조교 2014.09.29 4550
공지 <등록금 납부 안내> 조교 2014.08.19 5462
공지 건강가정사 자격증 관련 실습시간 안내 조교 2014.07.01 6595
공지 재학생 입영 연기자를 위한 병역이행 안내문 조교 2014.06.27 6285
공지 공인결석 신청안내 조교 2014.06.02 6790
공지 등록금 납부시 수납 확인 문자 수신 신청 방법 조교 2014.04.24 6738
공지 졸업자격외국어시험 이수 시한 안내 요약사항 조교 2014.04.10 6865
공지 졸업자격 외국어시험 이수 시한 안내 조교 2014.04.09 6802
공지 <등록금 납부 관련> 조교 2014.02.11 6919
공지 보건복지부 주관 - '2013 사회서비스 콘텐츠 공모전' 대상, 최우수상 조교 2013.12.05 7303
공지 <인제정보시스템 주소 변경 공지> 조교 2013.12.04 9063
공지 (축하합니다!!) 2013 녹색생활/녹색소비 공모전 우수상 및 장려상 수상자 입니다.!! 조교 2013.10.22 8159
공지 등록금 납부시 수납 확인 문자 수신 신청 방법 조교 2013.10.02 7601
공지 소비자학전공IJCC동아리 활동 언론 보도 자료 ^^ 조교 2013.08.14 8037
공지 인제정보시스템 기본 신상 메뉴 안내 조교 2013.05.06 8193
공지 봉사활동 및 졸업자격영어시험 학칙 변경 및 학사규정에 관한 공지 조교 2013.04.01 10376
공지 <중요> 입학년도별 교육과정 현황 조교 2013.01.30 10696
공지 인제정보시스템 기본신상 메뉴 업데이트 안내 조교 2012.06.13 12171
공지 AFPK 지정교육기관 승인- 교과목 변경관련 관리자 2011.02.17 14054
공지 <학생개인정보 변경 관련 공지> 관리자 2011.02.16 13902
공지 휴학/ 복학 신청 메뉴얼 파일 첨부 관리자 2011.02.16 13760
공지 학적변동 신청절차 변경안내( 휴학, 복학 관련건) 관리자 2011.02.15 13361
공지 졸업이수 학점 (수강신청시 참고하세요 !!) 관리자 2011.02.10 15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