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생증 발급, 증명서 발급, 운동장 등 시설물 대관, 외부대회 입상에 따른 총장상 포상 안내 및 발급 방법 안내]

  • 조회수 205
  • 작성자 소비자가족학과
  • 작성일 2023.03.02

* 자세한 사항은 모두 첨부된 파일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1. 증명서(재학 증명서 등) 발급 방법 안내


1)무인발급기: 24시간 발급가능 (결제: 티머니, 캐시비, 휴대폰, 신용카드)

    로그인: 인제정보시스템 ID/Password (늘빛관 1층 은행 ATM기 옆 위치)


2) 인터넷 발급: 인제대학교 홈페이지

- 원클릭서비스>재학생>증명서발급>인터넷발급>인터넷민원센터 홈페이지 클릭(본인인증: 핸드폰, 아이핀)

-캠퍼스생활>증명서/학생증발급>증명서발급>인터넷발급>인터넷민원센터 홈페이지 클릭 (본인인증: 핸드폰, 아이핀)


3) FAX민원: 전국 동 읍 면사무소, 시 구 군청, 정부24(www.gov.kr) 홈페이지 신청


4) 방문 발급: 학생서비스센터(늘빛관 1층) 평일 09:30~16:30, 결재- 현금 또는 이체

본인 확인을 위하여 학생증 또는 신분증 지참. 본인이 아닐 경우 위임장(붙임 참조)을

제출하여야 합니다.(개인정보보호법 강화 방침에 따름), (개인정보보호법[시행2020.8.5.]

[법률 제16930호, 2020.2.4. 일부개정] 제17조, 제18조 의거)


5) 교육비납입증명서, 장학금수혜증명서, 진료비감면확인서 발급 안내(첨부파일 확인)

* 인제정보시스템에서 출력 가능한 위 증명서는 무료임.


6) 문의사항: 학생서비스센터(늘빛관 1층) 055. 320. 3017


2. 운동장 등 시설 대관 안내

※코로나-19 대응 방침에 따라 시설 대관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시 “대관신청 안내창”을 통하여 공지하오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생복지처 대관 시설: 운동장, 풋살구장, 농구장, 테니스장 4번코트,이태석기념홀, 늘빛관 322회의실, 늘빛관 425회의실(거울)

2) 신청방법: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학사정보 – 시설관리 – 대관신청 (붙임 참조)

3) 신청유의사항:

가. 개인 신청 시 대관시간 최소 1일(24시간) 전까지 신청

나. 학과(부) 행사, 동아리 행사 시 대관일 30일전부터 신청 가능하며 학과(부)에서인제정보시스템 신청 후 전자공문 제출(학생복지처 학생서비스센터)

4) 신청한 시설물 이용 안내: 학생증 지참하여 이용시간 10분전 안내실에서 시설물 열쇠 수령후 사용. (시설물 이용 방법은 기존 방법 동일합니다.)

5) 기타 문의사항: 학생서비스센터(늘빛관 1층, 055. 320. 3017)


3. 외부대회 입상에 따른 총장상 포상 신청 및 표창, 특별 격려 장학금 지급에 관한 내규 안내

*첨부파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