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보훈, 직계자녀, 2인 이상 재학 장학금 신청 안내]
1. 온라인 신청 및 신청서(제출서류 포함) 제출: 2023. 09. 11(월) ~ 09. 22(금) 17:00까지
※ 2023학년도 2학기 기 신청자(1차신청)는 추가 신청 및 서류제출 불필요.
2. 서류 제출 장소: 소속 학과(부) 사무실
- 제출 방법: 직접방문제출, 우편제출(등기우편발송 가능, 신청마감일 소인접수 가능)
※ 모든 제출 서류는 원본 제출해야 함.
3. 신청 대상: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예정)생 중 해당 장학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직계자녀장학
- 학교 법인 인제학원/부속병원 산하 재직 중인 교직원 및 임직원 자녀 대상(퇴직한 경우 수혜자격 상실)
- 직전학기 성적 기준 없음
- 재직증명서(2023년9월 이후 발급 분),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등본(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분) 제출
보훈장학
- 보훈(본인), 보훈(자녀), 보훈(배우자)
- 직전학기 성적 1.88/4.5 이상(보훈 자녀만 해당)
- 대학 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신규자만 신청)제출
2인 이상 재학 장학
- 당해 학년도 학기에 직계가족 2인 이상 학부 학생이 동시 재학 중인 학생 중 1명이 신청
- 직전학기 성적 2.5/4.5이상(성적 미달자 신청 시 지급 불가)
*신입생 및 편입생은 직전학기 성적 미적용
- 신청 학생의 등록금 50%(다만, 등록금 초과 불가)
- 해당 학생들의 재학증명서 각1부(2023년 9월 이후 발급 분),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등본(최근 3개얼 이내 발급 분)
※ 초과학기 재학생 장학금 지급 불가
4. 신청 방법: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①학사정보 → ② 장학정보 → 장학신청 → ③ 신규 버튼
(중요!) → ④ 신청 장학 구분 → 신청 장학 종류 선택 → ⑤~⑤-2 대상 장학별 입력항목 입력 →
⑥ 신청 → 신청서 출력 → 관련 증빙서류 첨부하여 학과(부) 사무실로 제출
* 해당 항목 기재 사항(연락처 등)을 빠짐없이 기재하시어 장학금 수혜에 불이익이 없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