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증명서(재학증명서 등) 발급 방법 안내]

  • 조회수 53
  • 작성자 소비자가족학과
  • 작성일 2024.02.28

증명서(재학증명서 등) 발급 방법 안내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 확인


1. 무인발급기: 24시간 발급가능. 결재-티머니, 캐시비, 휴대폰, 신용카드. 

로그인-인제정보시스템 ID/Password(늘빛관 1층 은행ATM 기 옆에 있음) 


2. 인터넷발급: 인제대학교 홈페이지 

1)원클릭서비스→재학생→증명서발급→인터넷발급→인터넷민원센터 홈페이지 클릭(본인인증: 핸드폰, 아이핀) 

2)캠퍼스생활→증명서/학생증발급→증명서발급→인터넷발급→인터넷민원센터 홈페이지 클릭(본인인증: 핸드폰, 아이핀) 


3. FAX민원: 전국 동 읍 면사무소, 시 구 군청, 정부24(www.gov.kr) 홈페이지 신청 


4. 방문 발급: 평일 09:30~16:30. 

결재–현금. 학생서비스센터(늘빛관 1층) 본인 확인을 위하여 학생증 또는 신분증 지참. 본인이 아닐 경우 위임장(붙 임 참조)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 강화 방침에 따름) (개인정보보호법[시행 2020.8.5.] [법률 제16930호, 2020.2.4. 일부개정] 제17조, 제18조 의거) 


5. 교육비납입증명서, 장학금수혜증명서, 진료비감면확인서 발급 안내 

* 인제정보시스템에서 출력 증명서는 무료임. 


6. 문의사항: 학생서비스센터(늘빛관 1층) 055.320.3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