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13학년도 1학기 수강취소기간 안내

  • 조회수 2188
  • 작성자 조교
  • 작성일 2013.03.19

<?xml: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2013학년도 1학기 수강취소 기간 및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들은 이를 숙지하시어 수강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2013. 3. 28(목) 08:00 ~ 3. 29(금) 17:00 (* 기간 외 절대 변경 불가)

 

: 학생이 직접 인제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수강 취소하고자 교과목을 삭제 처리함

※ 전산경로 : 인제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정보 → 수강신청 → 수강신청

※ 교과목 담당교수 사전 승인 없이 수강신청 기준학점 내에서 수강취소 가능

 

 

1) 1학년 신입생의 교양필수, 전공기초, 전공필수 교과목은 수강취소를 불허함

2) 최종 수강신청 학점이 학기당 수강신청 기준학점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수강취소가 불가함

3) 교외 가상수업 교과목(OCU, KCU)도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취소 가능하며, 각 홈페이지에서 수강명단 삭제 확인은 4. 4(목)부터 가능함

※ 시스템사용료 환불 관련 문의처

- OCU(열린사이버대학교) ☎ 031-929-2345

- KCU(한국가상교육연합) ☎ 070-4467-9615

4) 학생은 수강취소 후, 수강신청 확인서를 출력하여 학기 말까지 보관하여야 함

 

 

2013. 3.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