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13학년도 2학기 교내 장학금 추가 신청 안내

  • 조회수 1442
  • 작성자 조교
  • 작성일 2013.09.04

2013학년도 2학기 교내 장학금 추가 신청 안내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2013학년도 2학기 인제대학교 학부생 대상 교내 장학금을 다음과 같이 추가 접수하오니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장학금 신청 웹프로그램(인제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하시고 관련 서류신청기한까지 소속 학부(과)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장 학 명 : 2인이상재학, 보훈(신규), 직계자녀(교직원)

2. 신청기간 및 장소 : 2013. 9. 2.(월) ~ 9. 13.(금) 16:00, 소속 학부(과) 사무실

3. 신청대상 : 재학생중 4)항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4. 자격기준 : 직전 정규학기 성적(평점평균) 2.5 이상인 재학생

* 단, 보훈자녀는 1.88 이상, 본인(배우자) 보훈인 경우는 제외함

5. 제출서류 : 각 장학 종류별 관련 서류 각1부. - 장학규정 참조

가. 2인이상재학 : 1)주민등록등본 2)본교 동일 가족의 재학증명서(재학생별)

나. 직계자녀 : 1)재직증명서 (2013. 9. 이후 발급) 2)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다. 보훈 : 교육보호 대상자 증명서 또는 대학수업료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신규자만 제출)

6. 유의사항 :

복학, 편입학, 재입학의 경우와 함께 1학기 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일부 재학생을 대상으로 신청 접수하오니 반드시 이번 신청기간 내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후 접수 불가!

신청기간 이후(9/16부터) 복학자에 한해 학생복지처를 통해 직접 접수(웹 신청, 서류 제출)

보훈대상자는 소속 학부(과)로 보훈명단에 본인이 포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시고 없는 경우에는 반드시 인제정보시스템 web프로그램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휴학 예정인 보훈대상자는 해당 학기 등록을 불가합니다.

『2인 이상 재학 장학금』의 경우 학부생을 대상(대학원생 아님)으로 2012학년도 2학기 동시 등록 동시 재학이 그 필수 요건으로 개학 전후에 1명이 휴학하는 경우 이미 지급한 장학금은 환수 조치할 예정이오니 1명이 휴학 예정인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직계자녀 장학금』의 경우 학교법인 인제학원/부속병원 산하 재직 중인 교직원 및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함으로 신청 以前 퇴직한 경우 수혜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소속 구분 체크

 

<?xml: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xml:namespace prefix = w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word" />7. 장학 웹프로그램 신청 절차 :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장학신청 ⇨ 신규 ⇨ 신청 장학 구분(장학종류 선택) ⇨ 장학별

입력항목 입력 ⇨ 신청

 

 

 

 

 

 

 

학 생 복 지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