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13-2학기 수강취소 안내

  • 조회수 1246
  • 작성자 조교
  • 작성일 2013.09.23

 

2013-2학기 수강취소 기간 및 방법 안내

 

수강취소기간

 

2013.9.26(목) 08:00 ~ 9.27(금) 17:00( 기간 외 절대 변경불가)

 

수강취소방법

 

학생이 직접 인제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수강취소하고자 교과목을 삭제 처리함.

*전산경로 - 인제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정보 -> 수강신청 -> 수강신청 취소

 

* 교과목 담당교수 사전 승인없이 수강신청 기준학점 내에서 수강취소 가능

 

* 유의사항

1)1학년 신입생의 경우 교양필수, 전공기초, 전공필수 교과목은 수강취소를 불허함.

2) 최종 수강신청 학점이 학기당 수강신청 기준학점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수강취소가 불가함,

3)교외 가상수업 교과목도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취소 가능하며, 각 홈페이지에서 수강명단 삭제확인은 10.1(화)부터 가능함.

 

* 시스템 사용료 환불및관련문의처

OCU: 031-929-2345

KCU:070-4467-9615

 

4)학생은 수강취소 후, 수강신청 확인서를 출력하여 학기 말까지 보관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