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취소 및 환불 처리 안내
<?xml: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201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취소 및 환불 처리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취소 및 환불 신청 방법 : 붙임 참조
․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사정보 → 계절학기 → 환불신청 → [조회] 클릭
→ [수강신청교과목] 표에서 취소할 교과목 선택 → [신규] 클릭→ 화면 하단의 환불 정보 입력 → [저장] 클릭 → [환불신청] 표에서 신청정보 확인
※ [결재상태]가 “승인” 일 경우 정보수정 또는 삭제 불가
2. 수강취소 기한 및 수강료 반환 기준
구 분 |
트랙별 수강취소 기한 |
학점 당 강의료반환금액 |
비고 | |
트랙 I |
트랙 II | |||
수업개시 전 |
2013. 12. 22(일) |
2014. 1. 19(일) |
40,000원 |
전액 반환 |
환불예정일 : 12.27(금) |
환불예정일 : 1.24(금) | |||
수업 1/4선 |
2013. 12. 26(목) |
2014. 1. 23(목) |
30,000원 |
수강료의 3/4반환 |
환불예정일 : 1. 2(목) |
환불예정일 : 2. 7(금) | |||
수업 1/2선 |
2014. 1. 2(목) |
2014. 2. 3(월) |
20,000원 |
수강료의 1/2반환 |
환불예정일 : 1. 9(목) |
환불예정일 : 2. 7(금) |
※ 수업 1/2선 이후에는 수강취소 불가
3. 유의사항
‧ 수업 1/2선 이후에는 수강취소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