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1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안내

  • 조회수 1410
  • 작성자 조교
  • 작성일 2014.02.27

2014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안내
● 수강신청 변경 일정
(추후 수강신청 관련 일정 포함)
구 분 기 간
수강신청 변경 ■ 2014. 3. 3(월) 08:00 ~ 3. 7(금) 17:00
폐강교과목 공고 ■ 2014. 3. 12(수)
폐강에 따른 추가 수강신청 ■ 2014. 3. 13(목) 08:00 ~ 3. 14(금) 17:00
수강신청 취소 ■ 2014. 3. 27(목) 08:00 ~ 3. 28(금) 17:00
● 수강신청 변경 방법
1) 학생이 직접 인제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수강신청 변경 입력
※ 전산경로 : 인제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정보 → 수강신청
2) 정원초과 교과목 수강승인 신청방법
: 졸업예정자가 반드시 이수하여야 하는 필수 교과목의 수강정원이 초과된 경우 승인
※ 학사관리과의 최종 승인을 받아야 함(담당교수 또는 학과의 승인만으로 수강 불가)
※ 졸업예정자의 필수이수 교과목이 아닌 경우에는 수강 승인 불가
※ 학생은 반드시 소속 학부(과)에 수강승인 여부를 최종적으로 확인하여야 함
● 유의 사항
1) 2014학년도 신입생의 전공 및 교양필수 교과목, 2013학번 2학년 학생의 교양필수 교과목
등과 같이 학교에서 일괄 수강신청 입력한 교과목은 학생이 삭제 또는 변경 불가함
2) 수강변경 완료 후, 최종 수강신청 확인서를 출력하여 학기말까지 보관하여야 함
(수강신청 관련 민원 발생 시에 증빙자료로 활용됨)
교 무 처 장